조각 같은 외모의 장동건, 알고 보니 그도 늘어나는 잔주름이 걱정이라는 데…?!
대한민국에 긍정의 에너지를 전파할 [생각대로 T]캠페인에서 우리의 슈퍼스타 장동건의 솔직 담백한 고백과 소소한 일상 이야기가 전격 공개된다.

SK텔레콤(사장 김신배, www.sktelecom.com)은 신규 캠페인[생각대로 T]의 광고모델로 긍정에너지 전도사 ‘장동건’을 기용하고 그의 일상이야기를 담은 [생각대로 T]의 장동건편’을 런칭을 통해 남성의 공감대를 자극할 예정이다.

[생각대로 T: 장동건편]은 장동건이 가지고 있는 일상 속 고민들(결혼, 잔주름, 꽃미남 후배, 스타의 외로움 등)을 허심탄회하게 소개한다. 어려움이 있으면 긍정적으로 생각하면 되고 하고 싶은 일이 있으면 T 서비스를 통해 하면 된다는 기조아래, 긍정적인 발상의 전환을 통해 그의 고민들을 진솔하게 해결해나간다.

“결혼 말 나오면 웃으면 되고 잔주름 늘면 작게 웃으면 되고(중략) 스타라는 게 외로워질때면 옛날 친구 얼굴 보면 되고” 등 T브랜드가 전하는 긍정 에너지를 그만의 감미로운 ‘되고 송’으로 전한다. 또 욕조에서 되고 송에 맞춰 손과 발을 까딱거리며 자신의 소소한 일상들을 고백해나가는 모습은 옆집 오빠와 같은 친근함으로 다가갈 예정이다.

SK텔레콤 브랜드전략실의 마케팅커뮤니케이션팀 이종선팀장은 “금번 런칭광고는 우리의 슈퍼스타 장동건의 고민도 결국 발상의 전환을 통해 해결할 수 있다는 긍정의 파워를 보여주고자 한 것이다”며 “특히 친근한 멜로디인 ‘되고 송’을 통해 그 긍정의 힘이 소비자들에게 한층 친숙하게 다가가고 나아가 모든 사람이 긍정의 에너지를 전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한편, 촬영현장 스탭들은 “해외 촬영 후 잇따라 CF촬영을 진행하는 등 무리한 스케줄에도 불구하고 최선을 다해 성실히 촬영에 임하는 등 월드스타다운 장동건의 모습에 모두가 격찬을 아끼지 않았다”고 설명했다. 또 “~생각대로 하면 되고! 생각대로 T라는 마지막 촬영 신에서는 한쪽 눈을 찡긋 감으며 환하게 웃는 장동건의 모습에 촬영현장 여스탭들의 마음을 한껏 설레게 했다”고 전했다.


출처 : SK텔레콤
YOUR COMMENT IS THE CRITICAL SUCCESS FACTOR FOR THE QUALITY OF BLOG POST


Google






hit counte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