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댄스게임 ‘러브비트’가 시크릿파티 VIP멤버 모집을 2월 20일부터 시작했다. 크레이지다이아몬드에서 개발하고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가 퍼블리싱하는 러브비트는 댄스게임의 재미와 커뮤니티의 특성을 조화시켜 댄스를 매개로 한 새로운 놀이공간을 제공하는 파티댄스게임. 이번 알파테스트를 통해 총 6개의 게임모드와 100여 곡의 음원으로 첫 선을 보이게 되는 러브비트는 뛰어난 그래픽과 무한대의 코스튬이 가능한 아바타, 아기자기한 소셜 액션, 강력한 커뮤니티 기능을 갖춘 마이룸으로 유저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번 러브비트의 알파테스트 ‘시크릿파티’에서는 남녀 100명씩 총 200명의 VIP를 모집, 친구들을 초대하여 함께 춤추며 놀 수 있는 진정한 파티댄스게임의 재미를 느끼게 해줄 예정이다. VIP모집은 현재 러브비트 공식 사이트(http://lovebeat.plaync.co.kr)에서 진행 중이며, 테스트가 끝나는 3월 4일까지 신청할 수 있다.

이번 시크릿파티를 위해 준비한 또 하나의 이벤트는 바로 도토리가 쏟아지는 러브비트의 미니홈피(http://www.cyworld.com/partylovebeat). 일촌평 이벤트, 스크랩 이벤트 등을 통해 미니홈피를 방문한 유저들에게 도토리 선물이 쏟아질 뿐만 아니라, 독점 동영상, 스크린 샷과 같은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어 오픈 첫날부터 많은 유저들이 방문이 이어지며 화제가 되고 있다.

러브비트의 시크릿파티는 오는 2월 27일(오후 2시)부터 3월 4일(오후 11시)까지 일주일간 진행될 예정이며, VIP 멤버 모집은 파티가 끝나는 시간까지 계속된다.


출처 :
엔씨소프트
YOUR COMMENT IS THE CRITICAL SUCCESS FACTOR FOR THE QUALITY OF BLOG POST


Google






hit counte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