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www.ncsoft.net)의 신규 캐주얼 게임 ‘러브비트(Love Beat)’가 동영상을 공개하고 그 모습을 최초로 드러냈다.

자사 게임포털 플레이엔씨(www.plaync.co.kr)를 통해 내년 초 선보일 예정인 러브비트는 온라인게임 개발사인 크레이지다이아몬드(대표 최경진)가 개발한 리듬댄스 커뮤니티 게임으로, 이번 동영상을 통해 러브비트의 핵심적인 특징인 자유로운 리듬감, 일발 역전의 재미 ‘피버타임’, 강력한 커뮤니티 ‘마이룸’ 등의 컨텐츠를 확인할 수 있다.

러브비트 동영상은 ▶한 마디를 네 박자로 나누고 각 박자에서 자유롭게 입력하게 함으로써 유저로 하여금 자유롭게 자기만의 리듬을 살리며 게임을 즐길 수 있게 하는 강점과 함께, ▶ ‘피버게이지’를 채우면 점수가 2배가 되어 역전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피버타임 시스템을 그려내고 있으며, ▶강력한 커뮤니티 기능을 가진 3D 미니홈피 ‘마이룸’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특히 마이룸의 경우, 게임에서 만난 친구와 커뮤니케이션 할 수 있는 메신저 기능 외에 뮤직박스/방명록/편지함 등의 강력한 커뮤니티 시스템을 갖추고 있으며, 벽지나 가구 등으로 인테리어를 하고, 좋아하는 음악을 친구들에게 들려줄 수 있는 기능 등을 갖추고 있다.

이 밖에도 다채로운 표정과 동작이 지원되는 캐릭터들을 통해 음악이나 댄스 동작과 잘 어울리는 귀엽고도 스타일리시한 모습들을 감상할 수 있다.

출처 : 엔씨소프트
YOUR COMMENT IS THE CRITICAL SUCCESS FACTOR FOR THE QUALITY OF BLOG POST


Google






hit counte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