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1위 인터넷서점 예스24(www.yes24.com)는 99년 창사 이후 처음으로 최고경영자(CEO) 공모를 통해, 야후! 코리아의 김진수 前 대표이사를 새로운 CEO로 내정하였으며 임시주총과 이사회를 거쳐 오는 9월1일 공식 선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번 최고경영자의 영입은 문화포털을 지향하고 있는 예스24의 비전 달성을 목표로 하여 공개 공모하였으며, 실제로 인터넷디지털 비즈니스 기술 분야에 대한 선도적인 이해와 해외진출을 위한 글로벌 감각을 겸비한 김진수 대표이사를 최종적으로 선임 확정한 것이다.

내정된 김진수 대표이사는 인지과학 박사 출신으로, 야후! 코리아에서 온라인 서비스의 사용성을 과학적으로 분석해 서비스에 반영하는 사용성 테스트를 국내 업계 최초로 도입하는 등 고객 지향의 서비스 개발의 전기를 만들었던 전문가이다.

예스24는 “이번 대표이사 영입을 통해 기존의 도서, 음반, 영화, 공연 등의 전자상거래는 물론이고, 특히 예스24의 새로운 성장 모멘텀인 전자책과 이러닝 등의 인터넷디지털컨텐츠 비즈니스와 모바일 시장확대 및 해외 진출에 박차를 가하게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출처: YES24
YOUR COMMENT IS THE CRITICAL SUCCESS FACTOR FOR THE QUALITY OF BLOG POST


Google






hit counters